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선봬
SBS Biz 엄하은
입력2022.04.12 09:18
수정2022.04.12 09:44
아모레퍼시픽이 오늘(12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에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항료'를 베이스로 사용해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편백잎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콩기름 잉크 등을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롱테이크는 4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 등으로 구성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 등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하반기에는 바디와 핸드 케어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임금체불 티맥스A&C, 결국 전직원 대상 권고사직
- 2.차값만 1억? 그래도 잘 팔린다...하차감 돋보이는 '이차'
- 3.국민연금 가입 33만명 '뚝'…못 받을까봐?
- 4."머스크 '자율주행' 거짓말에 속았다"...테슬라 주주들 소송 기각
- 5.'택시 이래서 안잡혔구나'…카카오, 724억원 과징금 폭탄
- 6.'우리 애만 노는 게 아니네'…반년째 방구석 장기백수 '무려'
- 7.'157만명 빚 갚고나니 빈털터리'…라면 한끼도 편하게 못 먹어
- 8.[단독] 우리은행, 이번엔 55억 사기 사고 발생
- 9.1년 무단결근해도 연봉 8천만원…LH, 뒤늦게 파면
- 10.5만전자 대혼란…발등의 불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