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프리IPO플라자] "스마트 토이로 창의적인 콘텐츠 혁신을 노린다" 헤세드에듀

SBS Biz
입력2022.03.30 09:58
수정2022.03.30 11:12

"스마트 토이로 창의적인 콘텐츠 혁신을 노린다" 헤세드에듀


[최정화 / 헤세드에듀 대표]

안녕하세요. 저는 헤세드에듀 대표 최정화입니다. 저희 회사는 창의융합콘텐츠를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 회사입니다.

기존에 "나 영어 100점 맞을 거야" 하는 스케일 유지 교육에서 홀랭귀지 그래서 언어를 진짜 언어답게 배우는 그 사람들의 문화도 알아야 되고 언어의 구조도 알아야 되고 그 사람들이 이런 언어를 쓸 때 뉘앙스도 알아야 되는 총체적 언어 학습의 체계를 잡았습니다.

저희 헤세드 에듀 9년 됐거든요. 3년, 5년 만에 두 번의 투자를 받았습니다. 저희 회사의 가장 강점은 이미 검증된 콘텐츠입니다. 헤세드 콘텐츠로 혁신을 하고 있는 게 스마트 토이에요.

스마트 토이는 한국에는 아직은 초기 시장이에요. 오늘 배우는 헤세드 콘텐츠가 스마트 토이에 저희가 입력을 해서 빅데이터로 연결을 하게 되면 아이는 자연스럽게 집에 가서 복습이라는 것을 하는데 복습이 단순히 쓰고 읽기 문제 푸는 게 아니라 스마트 토이랑 양방향으로 대화를 하면서 아이가 '쇼앤텔' (show-and-tell) 발표하는 것도 준비를 해주고 오늘 숙제가 뭔지도 준비를 해주고 양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그것을 저희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가 된다면 그런 역량들이 훨씬 더 폭발적으로 진행을 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도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