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가격 또 인상…클래식백 모두 1000만원 넘어
SBS Biz 장지현
입력2021.11.03 17:20
수정2021.11.03 17:21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오늘(3일) 일부 제품 가격을 또 인상했습니다.
올해만 네 번째 인상으로, 인기 제품인 클래식백 라인의 경우 하룻밤 새 가격이 100만원 넘게 뛰며 모두 10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날 샤넬 클래식백 스몰 사이즈의 가격은 893만원에서 1052만원으로 17.8% 인상됐습니다.
클래식백 미듐 사이즈는 971만원에서 1124만원, 라지 사이즈는 1049만원에서 1210만원으로 15%가량 각각 올랐습니다.
클래식백 라인은 지난 7월 한차례 가격이 오른 데 이어 4개월 만에 또다시 인상됐습니다.
당시 클래식백 스몰은 785만원에서 893만원, 미듐은 864만원에서 971만원, 라지는 942만원에서 1049만원으로 100만원 가량씩 올랐습니다.
샤넬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격이 조정된 것이라고 전하면서 "샤넬은 다른 주요 럭셔리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제작비와 원재료가 변화 및 환율 변동 등을 고려해 가격을 정기적으로 조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샤넬은 2월과 7월, 9월에도 주요 상품의 가격을 올렸습니다.
올해만 네 번째 인상으로, 인기 제품인 클래식백 라인의 경우 하룻밤 새 가격이 100만원 넘게 뛰며 모두 10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날 샤넬 클래식백 스몰 사이즈의 가격은 893만원에서 1052만원으로 17.8% 인상됐습니다.
클래식백 미듐 사이즈는 971만원에서 1124만원, 라지 사이즈는 1049만원에서 1210만원으로 15%가량 각각 올랐습니다.
클래식백 라인은 지난 7월 한차례 가격이 오른 데 이어 4개월 만에 또다시 인상됐습니다.
당시 클래식백 스몰은 785만원에서 893만원, 미듐은 864만원에서 971만원, 라지는 942만원에서 1049만원으로 100만원 가량씩 올랐습니다.
샤넬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격이 조정된 것이라고 전하면서 "샤넬은 다른 주요 럭셔리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제작비와 원재료가 변화 및 환율 변동 등을 고려해 가격을 정기적으로 조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샤넬은 2월과 7월, 9월에도 주요 상품의 가격을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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