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춘천 레고랜드, 내년 어린이날에 문 연다…한정판 이용권 판매 시작

SBS Biz 장지현
입력2021.09.28 10:20
수정2021.09.28 10:21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 5일 그랜드 오픈 한다는 계획을 공개하면서 한정판 연간 이용권을 판매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입니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오는 9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9월 28일 밤 12시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4만 9천원입니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 브릭토피아 ▲ 브릭 스트리트 ▲ 레고® 시티 ▲ 레고® 닌자고 월드 ▲ 해적의 바다 ▲ 레고® 캐슬 ▲ 미니랜드 등 7개 레고 테마 구역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약 40여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를 비롯해,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을 통해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지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입니다. 레고랜드 테마파크는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이며, 지난 2월부터 공사를 시작한 레고랜드 호텔은 내년에 완공 될 예정입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장지현다른기사
“또 오른다”…유제품·가구도 줄줄이 가격 인상
될 때까지 한다…정용진, 이번엔 위스키 사업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