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PLCC 등 업무협약

SBS Biz 권준수
입력2021.06.21 15:35
수정2021.06.21 15:39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왼쪽)과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의 기념촬영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카드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KB국민카드는 오늘(21일)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카드 부문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과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B국민카드는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4D) 영화관 같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관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KB국민카드는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내용을 담은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앞으로 고객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자사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 및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강원도 춘천 중도에 내년에 개장할 예정입니다. 리조트 내에는 7개 레고 테마파크, 40개 이상의 놀이기구, 154개 객실의 호텔, 2개의 영화관을 갖추게 됩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권준수다른기사
외국계 은행도 '돈 잔치'…지난해 순이익 40% 불어난 1.5조원
예대금리차 또 커졌다…5대 은행 전달대비 0.18%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