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배우 박서준 신규 모델... 100원 구매 月10개로 확대
SBS Biz 박규준
입력2021.04.09 09:03
수정2021.04.09 09:06

마켓컬리의 운영사 컬리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세워 신규 고객 확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마켓컬리의 이번 캠페인 주제는 ‘100원딜’과 ‘무료배송’ 두 가지입니다.
각 주제에 따라 2편으로 나눠 제작된 광고는 모두 마켓컬리 첫 구매고객에게 놀랍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입니다.
마켓컬리는 신규 TV광고 론칭에 맞춰 4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100원딜과 무료배송을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마켓컬리 100원딜은 존쿡 델리미트 바비큐 백립, 벤앤제리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숭의가든 한돈 목살 등 마켓컬리 인기 제품들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입니다. 마켓컬리는 100원딜 상품 수를 캠페인 기간 동안 월 6개에서 10개까지 확대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무료배송은 첫 구매 결제 금액에 따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시간이 결정되는 이벤트입니다.
예를 들어 구매금액이 5만원이면 50,000분(34일 17시간 20분), 10만원이면 100,000분(69일 10시간 40분)의 무료배송 혜택이 부여됩니다.
마켓컬리는 4월 9일 오전 11시부터 5월 31일까지 100원딜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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