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한카드,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 만났다…"4일만에 조회수 32만건 인기"

SBS Biz 최나리
입력2021.03.22 10:36
수정2021.03.22 10:45

신한카드가 유튜브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을지로 탁사장’은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가수 이수민이 출연해 홍보가 필요한 업체에게 컨설팅을 제공하는 웹예능입니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편’은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직접 탁사장의 을지로 사무실을 방문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의 홍보 방안을 자문 받는 컨셉트로 기획됐습니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들이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이외에도 신한카드는 유튜브 채널을 대표 소통채널로 개편, 신한카드 담당 직원이 출연해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쓸모 있는 카드썰계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지난 3월초 오픈한 디지털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연계해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런칭합니다.

인터파크TV와 손잡고 포스트 코로나 항공권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오늘(22일)부터 진행되는 가운데 방송 중 신한카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최나리다른기사
예금 내리고, 대출 올리더니…예대금리차 1위는?
[인사] 한화저축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