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BC카드, 페이북 머니로 결제하면 1만2000원 적립

SBS Biz 오정인
입력2020.12.18 10:04
수정2020.12.18 10:04

[(자료=BC카드)]

BC카드는 페이북의 '페이북 머니' 고객을 대상으로 1만2000원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페이북은 BC카드가 운영 중인 생활·결제플랫폼으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북 머니는 BC카드의 생활·결제 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전자지급수단입니다.

BC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페이북의 머니서비스에 충전계좌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페이북 머니(머니) 2천 원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머니로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 원을 추가로 적립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기간 안에 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결제 금액의 2%(최대 5천 원)를 재적립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생애 첫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달 말까지 페이북 첫 결제 고객 또는 1년간 미이용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고 온라인서 5천 원 이상 결제하면 머니 5천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BC카드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북으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00원부터 최대 10만 원 머니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머니박스'도 제공합니다.

최정윤 BC카드 디지털본부장은 "페이북 머니를 통해 카드를 보유하지 않았던 고객들도 다양한 가맹점에서 페이북을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며 "마이태그, 스탬프 등 다양한 혜택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오정인다른기사
[부고] 안종일(전 기획재정부 과장)씨 장인상
갑작스런 연차 가능할까…'상사' 괴롭힘은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