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우빈 발탁
SBS Biz 윤진섭
입력2020.12.09 16:09
수정2020.12.09 16:09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은 배우 김우빈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습니다. 김우빈이 등장하는 소노시즌 론칭 광고는 18일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소노시즌 측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3년의 공백기를 지나 활동을 재개하며 자신의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김우빈이 최근 출시한 소노시즌을 대표하기에 적합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우빈은 광고에서 세련된 수트 차림으로 매트리스를 감싼 커버를 벗기며 소노시즌의 매트리스를 소개합니다..
소노시즌은 ‘일상이 휴일 되는 편안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노호텔&리조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1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짝퉁' 적발 1위는 네이버…가방 말고 '이것' 최다
- 2.[취재여담] 골프장 캐디 연봉이 3천800만원?...갈 길 먼 '유리 지갑'
- 3."셋째 낳으니 회사서 1억"…직원들 회사 다닐 맛 나겠네
- 4.신혼부부 주거비 720만원·혼수비 100만원 준다
- 5."엄마 못 샀다고 난리"…포장김치 5분만에 '매진'
- 6.밥 나오고 자녀들도 한 단지 안에…중산층 위한 '실버스테이' 연내 도입
- 7.오빠차 된 쏘나타, 아빠도 탐내더니 '결국'
- 8."노후자금 벌어볼까?"…간 커진 5060, 빚투 확 늘었다
- 9."이건 공짜로 드려요"…위기의 스타벅스, 돌파구 마련 분주
- 10.[김대호 박사의 오늘 기업·사람] 삼성전자·LG·현대차·영풍·M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