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함께일하는재단·한국지역난방공사, ‘더 미니마이즈’ 참여기업 모집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12.04 13:32
수정2020.12.04 13:34


함께일하는재단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에너지·친환경 중소기업 기업자율형 지원사업 ‘더 미니마이즈(The minimize)’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 미니마이즈는 에너지·친환경 분야의 사회문제해결 미션을 가진 사회적경제조직 또는 소셜벤처를 지원하여 기후변화의 위해요소를 ‘최소화’하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함께일하는재단과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중소기업확인서를 보유한 사회적경제조직 및 소셜벤처 15개 업체를 대상으로 기업 당 최대 1000만 원의 지원금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의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의 기업자율형 상생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지원금의 필요 항목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신청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된 신청서식을 작성하여 오는 31일 자정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내년 1월 중 최종 지원기업을 선발하여 지원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사무국장은 “기업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항목의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기업자율형 지원사업을 통해 에너지·친환경 사회적경제조직과 소셜벤처가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아울러 기후변화의 위해요소를 최소화하는 대안 마련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