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나우이엘" 겨울철 산업용 및 업소용 전기온풍기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11.10 13:25
수정2020.11.10 13:25

냉난방기 전문회사 나우이엘은 산업용 및 업소용 전기온풍기를 출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나우이엘 측은 "그 동안 여름에 사용하는 창문형에어컨을 포함해 산업용에어컨과 산업용 제습기, 공업용제습기, 업소용제습기를 생산 판매했다. 이번에는 원적외선 튜브히터, 전기온풍기 등 난방기를 생산 및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겨울철 전기온풍기는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연료의 재충전과 예열이 불필요하고 불꽃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다는 특징이 있다. 연료를 태우지 않기 때문에 실내의 오염 없이 쾌적한 난방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서 사무실이나 회의실, 휴게실 같은 작은 공간에서부터 공장이나 식당, 매장, 교실, 대형강당 등 넓은 공간까지 적합한 제품이 있다"고 덧붙였다.

나우이엘 민용호 마케팅 팀장은 “가정이 아닌 산업현장이나 사무실 등 일반 업소에서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20여년간 생산, 판매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3단계~6단계 안전차단기능을 채택하였다. 외관은 아연도금 강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알루미늄 팬을 탑재하여 내구성에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국내 최초로 3년간 무상 방문 AS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나우이엘 온풍기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되어 8년 연속으로 국가기관 납품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