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모현 이지움 청약 당첨 오늘 발표…17일부터 계약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11.04 16:31
수정2020.11.04 16:31


모현 이지움이 오늘(4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모현 이지움은 익산 모현동 660-5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8층으로 된 3개의 동 총 207 가구가 입주할 수 있는 규모다.

지난 달 16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28일과 29일 각각 1순위, 2순위 청약 신청을 받았다.

분양 관계자는 "모현 이지움은 국민주택 중형인 84㎡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현동의 가장 앞자리에 위치해 전망이 좋은 동은 최고 경쟁률 6.16 : 1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 당첨자 발표 이후 6일부터 15일까지 적격심사 서류접수 후 17일부터 19일에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모현 이지움은 주변에 무왕로와 선화로, 군익로가 위치해 시내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해안 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시외로 나가는 것도 용이하다.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으며 주변으로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이리모현초등학교와 이리남중, 전북 제일고 등이 갖춰져 자녀의 교육 환경을 중시하는 학부모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모현 이지움은 내부 공간을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거실과 다이닝룸은 일자형으로 구성했으며, 가변형 구조를 통해 쾌적하고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현관과 주방의 대형 펜트리장, 안방 드레스룸 등 다양하고 넓은 수납공간을 함께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또 "스마트 시스템으로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해 음성인식을 통해 홈 IOT, AI 플랫폼, 가전기기 등을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원패스 시스템을 활용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세대 카드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자동 엘리베이터 콜 기능과 지하 공동현관 자동 개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