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엔유씨전자, 탄수화물 줄이고 건강 더한 저당식 밥솥 신제품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10.19 13:08
수정2020.10.19 13:44


주방가전 전문기업 엔유씨전자가 탄수화물을 줄이고 밥맛은 그대로 유지한 저당식밥솥을 출시했다. 엔유씨전자의 저당식 밥솥 출시는 당뇨 환자나 체중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엔유씨전자는 저당식 밥솥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엔유씨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런칭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엔유씨몰 신규 가입 회원은 10%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엔유씨몰에서 저당식밥솥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저당식 밥솥은 취사 중 나온 밥에서 밥물을 배출해 쌀밥 자체의 탄수화물을 줄여주는 밥솥이다. 엔유씨 저당식밥솥으로 만든 백미 저당밥 탄수화물 함량은 최대 49% 감소, 현미 저당밥의 탄수화물은 최대 5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엔유씨 저당식 밥솥은 저당밥뿐만 아니라 멀티 쿠커 기능도 주목받고 있다. 밥솥 하나로 찜요리·스팀요리·탕·죽·요거트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대용량 사이즈로 4인 가족이 넉넉한 밥을 먹기에 충분하다. 또한, 직관적인 LED 터치 패널이 적용돼 요리 초보자도 원하는 메뉴별 버튼을 누르면 바로 조리가 시작되도록 설계됐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된 쌀은 비만이나 당뇨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무조건 밥양을 줄이기보다 어떻게 먹는지가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 엔유씨 저당식 밥솥은 밥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해 건강 관리에 아주 효율적인 기능성 밥솥이다”고 전했다.

엔유씨 저당식 밥솥과 런칭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유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