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신규팟 미들 리프·샤인 퍼플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9.24 15:46
수정2020.09.24 15:46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는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의 전용 신규팟 2종을 출시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하카코리아 측은 "새롭게 출시되는 하카시그니처 전용 신규팟은 연초의 맛과 풍미를 살린 대중적인 기호의 ‘미들 리프’와, 달콤한 포도 맛에 개운함을 더한 ‘샤인 퍼플’ 2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중후한 연초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신규 팟 ‘미들 리프’와 함께 블랙라벨군은 ▲강한 연초 맛을 내는 ‘서든 리프’ ▲쿠바 시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이스턴 리프’ 등이 있으며 연초의 깊은 풍미를 내 실제 흡연과 흡사한 베이핑할 수 있어 일반 연초를 사용하던 흡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의 취향을 폭넓게 반영한 화이트라벨군 액상 팟은 과일 맛에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청량한 레몬 맛의 ‘레비타’ ▲달콤한 복숭아 과즙의 ‘썬라이즈’ ▲부드럽고 시원한 알로에 맛인 ‘알로’ ▲여름의 잘 익은 수박 맛 ‘스윗 썸머’ 등과 함께 신규 출시된 ‘샤인 퍼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하카코리아 측은 "CSV 전자담배는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위생적이고 냄새가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카시그니처는 여기에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 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저온 히팅으로 풍부한 맛을 표현하며, 6W의 낮은 전력에서도 에너지 효율이 높다"고 강조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하카시그니처 전용 액상 라인을 출시하기 위해 개발 중에 있다”라며 “위생과 편리함으로 CSV 전자담배 수요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고객층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