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패스 "하나은행 제휴 ‘싸이패스1Q 스페셜+’ 카드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9.10 00:00
수정2020.09.10 10:05
싸이패스 측은 "하나카드 ‘싸이패스1Q Special+’카드는 신분증검사기 ‘싸이패스’를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싸이패스는 신분증 위조여부를 판별해 미성년자 출입을 막아주는 장치다.
싸이패스 측은 "2초만에 위조여부를 판별해주며 주민등록번호 위변조 유무, 지문검사 통한 본인 확인까지 검사 가능하다. 손에 물기가 있어도 정확하게 진위여부를 가려낼 수 있고 인터넷이 되지 않는 환경에서도 검사가 가능하다"며 "국내 4대편의점 10만개 매장에 설치돼 있다"고 설명했다.
싸이패스 관계자는 “중소상인들의 신분증감별기 구입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무이자 할부 수수료와 연회비 지원으로 싸이패스 실구매가격을 낮춰드리고 캐쉬백 혜택을 제공해 코로나 사태로 힘든 사장님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실어드리고 싶어 하나은행과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카드는 전월사용 실적에 따라 하나머니로 월 최대 7만5000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싸이패스 측은 "하나머니는 송금, 포인트 전환, 결제, 내 계좌입금, ATM출금 등 현금처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으로 교환이 가능해 지난 4년간 누적 사용건수가 1억건을 돌파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카드는 지역쇼핑과 주유통합 월 최대 4만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스페셜적립’과 온라인쇼핑, 통신비와 교통비 자동이체, 해외이용금액(직구포함) 각 월 최대 1만머니 혜택의 ‘플러스적립’이 있다"고 전했다.
스페셜적립 혜택은 주유업종 전 가맹점을 비롯해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과 대형마트(메가마트, 탑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이용 시 받을 수 있다.
플러스적립 혜택은 지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홈쇼핑 등 다양한 인터넷 상거래는 물론 통신비와 대중교통비 자동이체 시 받을 수 있다.
또 "국내 일반 음식점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1천원 할인과 하나은행계좌 고객이라면 스타벅스와 커피빈 4천원 이상 결제시 3천원 할인(월 1회)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아파트관리비와 4대보험(수수료면제) 자동이체시 월 5천머니의 적립혜택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카카오, 내년부터 이용패턴·기록 수집 검토
- 2."김부장 아내도 못 버텼다"…공인중개사 1만명 집으로
- 3.[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4."월 160만원을 어떻게 내요"…다급해진 신혼부부 2만8천명 몰렸다
- 5.공무원 인기 부활?…9급 첫 월급 300만원 된다
- 6.[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7.원금·4% 수익 보장 IMA, 첫날에만 2천200억 몰렸다
- 8."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9.65세 넘었다면…문턱 높아지는 '절세통장' 챙기세요
- 10."1인당 50만원씩 준다"…소득 상관 없이 뿌린다는 곳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