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무조건간다] '맛집 투어' 이천 카페, 광주 곱창, 제주 오메기떡!

SBS Biz
입력2020.09.08 16:50
수정2020.09.08 16:50

■ 생생경제 정보톡톡 ‘무조건 간다’

◇ 프라이빗 한 600평 제빵 카페 ‘이여로제빵소카페’



이천 최고의 핫플레이스! 600평의 크기만큼 프라이빗 한 공간과 함께 커피와 베이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여로제빵소카페!

100% 유기농 밀가루와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당일 만든 빵을 당일 판매한다는 원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으며 층마다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와 눈의 즐거 움은 물론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맛있는 빵들과 고급 원두를 이용한 커피까지 더 해진 이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여로제빵소카페를 소개합니다.

◇ 모둠 소 곱창 끝판왕 ‘황소알곱창’

전라도 광주에서 가장 핫하고 엄지 척을 부르는 최고의 소 곱창 맛집! 



개그맨 이상준의 찐 맛집으로 유명한 소 곱창 모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황소알곱창! 

당일 도축된 암소만 사용하는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손님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진심을 전하는 친절함과 건강하게 맛있는 맛을 위한 17가지 재료와 그의 핵심인 헛개나무 열매를 듬뿍 넣은 비법 가루까지 어우러져 한 입 먹자마자 입안에서 감동의 물결이 넘쳐흐르는 광주의 믿고 먹는 맛집 황소알곱창을 소개합니다.


◇ 제주도 오메기 떡의 정석 ‘한성오메기떡’

제주도 향토음식 오메기 떡의 정석, 이보다 더 맛있는 오메기 떡은 없었다! 무조건 간다, 한성오메기 떡집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동문 시장 내 위치한 한성오메기 떡집을 운영 중인 김기주 대표의 하루는 정신없이 흘러간다.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떡집 한쪽에서는 어마어마한 택배 주문으로 인해 가득 찬 박스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순수 국내산 재료들만 사용해 매일 신선한 떡을 만들고, 앙금의 당을 3분의 1로 줄이는 노하우와 함께 이미 맛으로는 제주도 오메기떡 끝판왕으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가 좋은 재료를 구별하지 않으면 생산자는 절대 좋은 재료를 쓰지 않는다’라는 김기주 대표의 철학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재료 선정과 매장 위생 상태에 심혈을 기울이는 경영철학과 제주도 대표 오메기 떡의 맛이 궁금하다면?

9월 8일 무조건 간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생경제 정보 톡톡 ‘방송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programs.sbs.co.kr/cnbc/cnbctalktalk/boards/56556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이슈& 직설] 코로나19가 바꿔 놓은 2020년 대한민국 경제
[무조건간다] 신뢰할 수 있는 증권 투자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