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빙그레 '끌레도르' 리뉴얼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조준

SBS Biz 김완진
입력2020.08.26 17:20
수정2020.08.26 19:18


[사진제공 : 빙그레]


 
빙그레가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나섰습니다.

지난 2005년 출시돼 지난해까지 누적 2500억 원 매출을 거둔 끌레도르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더 힘을 싣기로 했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먼저 패키지에 끌레도르가 뜻하는 황금 열쇠를 강조했습니다. 또 주력인 바 제품을 쿠키앤크림바, 베리믹스바, 그리고 2018년 '벨기에 국제 우수 미각상 2 스타'상을 수상한 크림치즈바 등 모두 6종으로 리뉴얼했습니다.

초코브라우니, 쿠앤크, 크림치즈, 레드카펫치즈케익 콘 4종을 출시하고, 미니컵은 쇼콜라치즈케익, 레드카펫치즈케익 2종으로 꾸렸습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 인기를 고려해 파르페 옐로우 프룻, 초코도 내놨습니다.



광고 마케팅에도 힘을 주기로 하면서, 지난달 23일 배우 김태희를 끌레도르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끌레도르가 새롭게 태어났다"며 "새 단장한 끌레도르와 김태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김완진다른기사
李대통령 "모든 부처 공적개발원조 분석해야…문화·경제 핵심"
고환율 고공행진…대통령실, 기업들에 경고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