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미국 아마존 입점…"아마존이 직접 큐레이션"

SBS Biz 전서인
입력2020.08.05 18:03
수정2020.08.05 18:04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인 'AMOREPACIPIC'과 마몽드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본사가 직접 큐레이션해 아마존 안에서도 공신력이 있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입점했다"며 이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20년 동안 글로벌 공급망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미국 고객들과 접점 확대에 공을 들여왔다"면서 "미국 온라인 채널 사업 확대는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AMOREPACIFIC'은 2003년 미국 뉴욕에 처음 진출해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고 마몽드는 2018년 미국에 진출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전서인다른기사
이번 달부터 지역가입자 건보료 2만5천 원 줄어
롯데관광개발, 1월 카지노 순매출 238억…"최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