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셀팟 "미세전류팩 엠씨웰 이태리 수출 추진"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7.15 10:32
수정2020.07.15 10:32

뷰티브랜드 셀팟은 "이태리 뷰티브랜드 설립자 일라리아 토스카노(ILARIA TOSCANO)와 미세전류팩인 엠씨웰을 이태리 현지화하기 위한 화상 미팅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KOTRA밀라노 무역관이 지원해 준 것으로 전해졌다.

셀팟 측은 "이태리 현지에서 엠씨웰을 관심 있게 본 이유는 유럽 공동체가 인증한 제품으로 법에 따라 허용하는 성분, 안정성테스트, 저자극 및 라벨에 관한 규정을 준수한 것 뿐 아니라 미세전류 마스크팩의 효과와 디바이스의 안전성을 보고 선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 5월에 정식 런칭한 미세전류팩 엠씨웰은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디바이스가 있는 미세전류팩으로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 직접 미세전류 자극을 느낄 수 있는 감응전류 중 패러딕 전류를 사용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세전류팩은 피부턴오버 주기에 주목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피부의 턴오버 과정은 기저층에서 세포가 생성되어 각질층까지 올라오는 기간이 14일, 각질층에 머문 세포가 사멸하여 탈락되는 기간이 14일이 소요되어 28일을 피부 재생주기로 본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생체에너지ATP(Adenosine Tri-Phosphate: 아데노신 3인산)가 떨어지며 턴오버 주기가 점차 느리게 진행되는데 최대 42일까지 증가할 수 있으며,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칙칙해지고 거칠어 보이는 것이 바로 턴오버 주기가 느려지기 때문이다. 엠씨웰의 미세전류인 감응 패러딕전류는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생체 에너지 생성을 도와주는 방식으로 피부에 자극을 줘 ATP를 생성하여 피부 턴오버 주기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원리이다"라고 덧붙였다.

셀팟 관계자는 “KOTRA밀라노 무역관을 통해 미세전류팩 엠씨웰을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감사하다.”며, “엠씨웰을 이태리를 시작으로 유럽국가 전 지역으로 수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셀팟은 미세전류팩 엠씨웰의 이태리 현지 런칭은 크리스마스 이전을 목표로 결정되었으나, 코로나로 인하여 일정이 지연될 수 있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