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뮬라웨어, 라인과 협업한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7.10 09:39
수정2020.07.10 10:15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협업한 '뮬라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뮬라웨어 측은 "다양한 애슬레저를 선도해 왔으며, 이번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은 첫 시도다. 밀레니얼.Z세대에게 익숙한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이어 "뮬라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다양한 뮬라웨어 의류와 액세서리에 무표정한 얼굴이 매력인 브라운, 언제나 밝고 명랑한 코니, 앙증맞은 외모지만 의외로 과격한 샐리까지 개성있는 라인프렌즈의 세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냈다. 건강하고 쿨한 썸머 라이프를 위해 크롭 탱크, 숏슬리브, 숏팬츠, 원마일크롭의 의류 및 헤어밴드, 요가매트, 요가타월, 아쿠아백 등 홈트에 유용한 액세서리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12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높이 평가 받아왔다. 이번 컬렉션은 처음으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한 것으로 큰 도전이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뮬라 브라운앤프렌즈 컬렉션은 오늘(10일)부터 뮬라웨어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여름 시즌 기획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