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무조건간다] 아주 특별한 치킨집 & 고깃집 끝판왕을 찾아갑니다!

SBS Biz
입력2020.06.30 17:30
수정2020.06.30 17:35

■ 생생경제 정보톡톡 '무조건 간다' - 출연 : 이상준, 김맑음

◇ 떴다! 치킨 반 찜닭 반


평범한 치킨? 비싸다고 생각되는 찜닭?
다 똑같은 닭인데 왜 한 번에 같이 먹을 수는 없는 걸까?
수많은 고민 끝에 탄생한 대한민국 유일무이 찜닭 반, 치킨 반을 만들어 낸 착한 프렌차이즈 빅원치킨 이상준과 김맑음이 지금 만나러 갑니다!

빅원치킨 경영지원팀 오승택 과장은 늘 새로운 고민으로 쉴 틈이 없다고 한다.

많은 사람이 국내산 닭을 이용한 요리를 비싸지 않은 가격에 누구나가 쉽게 먹을 방법과 함께 가맹점주들이 힘든 이 시기를 어떻게 하면 잘 이겨낼지 점주들에게 힘을 줄 방법이 무엇인지 늘 생각에 잠긴다고 했다.

여러 매장을 관리하며 늘 웃는 얼굴로 만나는 모든 이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항상 손님의 시선에서, 점주들의 시선에서 더 나은 맛과 서비스를 연구하고 비용적인 면에서 망설이고 있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2040원 착한 프로젝트를 만들어 열정 있는 팀을 뽑아 2040원에 매장 창업을 지원해주는 등의 예비 점주들을 향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는 빅원치킨의 현장은 6월 30일 <생생경제 정보톡톡-무조건 간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최고 등급 소 & 돼지고기 끝판왕

‘모든 음식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 하나로 조미료 없이 노력 가득, 정성 듬뿍 담아 최고 등급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요리하는 불판 위의 마술사 서산 궁생고기 김연수 대표 그 요리를 맛보러 이상준과 김맑음이 무조건 간다!

충청남도 서산에 있는 궁생 고깃집에 들어서자마자 밝은 미소를 띤 김연수 대표가 버선발로 나와 손님들을 반긴다.

메뉴를 주문함과 동시에 맛깔스러운 음식이 차려지고 이 집 만의 자랑, 모든 음식은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만들어 낸 밑반찬을 입에 넣자마자 모든 손님의 감탄사와 함께 엄지 척을 들어 올리는 맛을 자랑한다.

그리고 이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태로 모든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는 서비스와 함께 충분한 설명까지 곁들여지니 이보다 더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평범한 고깃집이 아닌 맛과 정성이 듬뿍 담긴 서산의 아주 특별한 고깃집이 궁금하다면,6월 30일 <생생경제 정보톡톡-무조건 간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이슈& 직설] 코로나19가 바꿔 놓은 2020년 대한민국 경제
[무조건간다] 신뢰할 수 있는 증권 투자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