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동국제약, 배우 유호정·훼라민퀸이 함께한 ‘훼라민큐’ 신규 TV-CF 방영

SBS Biz 신윤철
입력2020.06.25 15:34
수정2020.06.25 15:45

<사진설명 : 동국제약 '훼라민큐' TV-CF>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유호정을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4기 훼라민퀸’ 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습니다.

'훼라민큐'는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여성갱년기치료제 부문 11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입니다.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주며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가 있습니다. 또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과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번 광고는 배우 유호정 씨와 '훼라민퀸(Queen) 4기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이진아·한은하 씨가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한 내용입니다.

동국제약은 "유호정 씨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신윤철다른기사
롯데 신동빈 회장, 작년 연봉 최소 150억…은행장 최고는 ‘KB’ 허인
SBS Biz-소상공인방송정보원, 제작·편성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