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이엘티, 비타-하이드로딥클렌징 오일 등 여름 신상품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6.16 10:31
수정2020.06.16 10:31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엘티 코스메틱스’는 "여름을 맞아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과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엘티 측은 "비타-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은 현대 직장 여성들을 위한 2in1 클렌징 제품으로, 숯 성분과 미세입자 기술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블랙헤드와 같은 피부 노폐물까지 지워준다"고 소개했다.

이어 "라이트 베리어 선스크린은 SPF 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차단기능을 보유한 선스크린으로 통위드추출물, 카카오씨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ELT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자외선이 강한 요즘, 실내에서나 야외에서나 4계절 필수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엘티 관계자는 “현재까지 클렌징오일, 선스크린, 클레이팩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엘티는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더블인첸트 마스크팩과 레스큐어 기초 4종 세트 (토너, 로션, 에센스 및 크림)를 곧 출시할 계획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