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안진팜메디 입점…“이벤트 진행 중”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6.15 10:18
수정2020.06.16 17:11


페미닌케어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는 한방도매 전문 쇼핑몰 '안진팜메디' 공식 입점을 통해 1회용 질 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 등 다양한 제품을 지난 1일부터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웨트러스트 측은 "안진팜메디 입점은 기존에 약국, 병의원, 온라인 위주의 유통채널을 한방채널로까지 확대한다는 면에서 의의가 크다. 안진팜메디는 1984년 창립 이래 한의의료용품 전문 제품들을 유통하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웨트러스트는 이번 공식 입점을 계기로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함께 한방 채널 판매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안진팜메디에서 웨트러스트는 세정겔(gel)이 담긴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를 질 안에 직접 삽입해 세정겔을 주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 인클리어를 판매한다.

웨트러스트 측은 "기존 여성청결제와는 달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지난 2013년에는 일본에서도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해 판매 중이다. 또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세포 독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등 7가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클리어 외에도 질염 치료제 등의 의약품을 질 내에 편리하게 투여할 수 있는 의약품 직접 주입 의료기기 '웨트러스트VA', 의료기기를 질·항문·요도 등 신체에 부드럽게 삽입할 수 있게 돕는 의료용 윤활제 '웨트러스트VM',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 가능한 보습제 '웨트러스트 리페어 마사지젤 3종' 등이 있다"고 덧붙였다.

웨트러스트 측은 "안진팜메디 온라인몰에서 구매 품목에 상관없이 ㈜웨트러스트 제품으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웨트러스트 제품 리플렛과 리페어 3종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VA의 경우 신청자에 한 해 추가로 샘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 관계자는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방채널인 안진팜메디 입점을 통해 향후 웨트러스트 제품에 대한 고객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우수한 제품 공급으로 브랜드 파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