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 "수분크림 2만 개 완판…마케팅 본격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6.01 14:46
수정2020.06.01 14:46
시타 측은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 출시 후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주목받고 있다"며 "높은 품질, 파격적인 가격을 컨셉으로 하여 일찌감치 마니아층의 눈도장을 받았다는 평가"라고 설명했다.
시타 측은 "리뉴얼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7차례 이상 생산·유통 전 과정 걸친 기술적 개선을 도모했다. '진정한 의미의 최고 품질, 최저가격 스킨 케어'라는 경영 철칙을 실현하기 위함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의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에 진행하지 않던 온라인 광고 및 온라인 커머스 채널 유통망 등을 활용하여 시타 만의 철학 및 혜택을 고객에게 적극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시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리뉴얼 제품 관련 고객 반응을 상세히 살피고 보완하거나 추후 시행 가능한 마케팅 및 각종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李대통령 "같은 일해도 비정규직에 더 줘야…최저임금 고집 버려야"
- 2.'내일부터 출근 평소보다 서둘러야 할지도'…지하철 무슨 일?
- 3.국민연금 30% 손해봐도 어쩔 수 없다…당장 돈이 급한데
- 4.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5.당장 죽겠다, 국민 연금 30% 깎여도 어쩔 수 없다
- 6.실거주 안하는 외국인에게 칼 빼들었다…결국은
- 7.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8.당첨되면 10억 돈방석…현금부자만 또 웃는다
- 9.'내일 마트로 달려가야겠네'…반값에 주부들 신났다
- 10."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