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시타 "수분크림 2만 개 완판…마케팅 본격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6.01 14:46
수정2020.06.01 14:46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타는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1주일 만에 1차 물량 2만 개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시타 측은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 출시 후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주목받고 있다"며 "높은 품질, 파격적인 가격을 컨셉으로 하여 일찌감치 마니아층의 눈도장을 받았다는 평가"라고 설명했다.

시타 측은 "리뉴얼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7차례 이상 생산·유통 전 과정 걸친 기술적 개선을 도모했다. '진정한 의미의 최고 품질, 최저가격 스킨 케어'라는 경영 철칙을 실현하기 위함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의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에 진행하지 않던 온라인 광고 및 온라인 커머스 채널 유통망 등을 활용하여 시타 만의 철학 및 혜택을 고객에게 적극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시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리뉴얼 제품 관련 고객 반응을 상세히 살피고 보완하거나 추후 시행 가능한 마케팅 및 각종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