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 "수분크림 2만 개 완판…마케팅 본격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6.01 14:46
수정2020.06.01 14:46
시타 측은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 출시 후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주목받고 있다"며 "높은 품질, 파격적인 가격을 컨셉으로 하여 일찌감치 마니아층의 눈도장을 받았다는 평가"라고 설명했다.
시타 측은 "리뉴얼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7차례 이상 생산·유통 전 과정 걸친 기술적 개선을 도모했다. '진정한 의미의 최고 품질, 최저가격 스킨 케어'라는 경영 철칙을 실현하기 위함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데일리 수분크림 리뉴얼 제품의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에 진행하지 않던 온라인 광고 및 온라인 커머스 채널 유통망 등을 활용하여 시타 만의 철학 및 혜택을 고객에게 적극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시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리뉴얼 제품 관련 고객 반응을 상세히 살피고 보완하거나 추후 시행 가능한 마케팅 및 각종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카카오, 내년부터 이용패턴·기록 수집 검토
- 2."김부장 아내도 못 버텼다"…공인중개사 1만명 집으로
- 3.[단독] ISA 비과세 혜택, 국내 투자에 더 준다
- 4."월 160만원을 어떻게 내요"…다급해진 신혼부부 2만8천명 몰렸다
- 5.공무원 인기 부활?…9급 첫 월급 300만원 된다
- 6.[단독] 결국 백기든 쿠팡…이용 약관서 '해킹 손해 면책' 삭제
- 7.원금·4% 수익 보장 IMA, 첫날에만 2천200억 몰렸다
- 8."2억은 쓰셔야 됩니다"…높아지는 VIP 문턱
- 9."에어컨에 70만원 순금이?"…LG에어컨의 기막힌 반전
- 10."화장실로 착각 안 통한다"…벌금 없이 바로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