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리틀뮤즈 ‘이재은’,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공연 무대 출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5.14 10:18
수정2020.05.14 10:18

다음달 11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무대에 어린이 그룹 ‘리틀뮤즈’의 이재은이 출연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극작가 미하엘 쿤체와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가 협업한 작품이다. 1999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초연 이후 독일, 스웨덴, 일본, 헝가리 등 세계 9개국에서 2200회 이상 공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에서는 2010년 부터 공연을 하고 있다.

공연사 측은 "천재 작곡가이자 작품의 메인 타이틀롤 ‘모차르트’ 역에는 박은태, 김준수, 박강현이 이름을 올렸다. 찢어진 청바지와 붉은색 재킷을 입은 독보적 캐릭터 ‘모차르트’는 탄탄한 연기력과 무대 매너로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차르트의 아내로 자유분방하고 매력적인 ‘콘스탄체 베버’ 역은 김소향, 김연지, 해나가 출연한다. 모차르트를 신이 자신에게 내린 숙제라 여기며 그를 속박하려 하는 ‘콜로레도 대주교’ 역에 민영기•손준호, 모차르트의 후원자 ‘발트슈테텐 남작부인’은 신영숙과 김소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또 "이 외에도 모차르트의 아버지 ‘레오폴트 모차르트’ 역에 윤영석•홍경수, 누나 ‘난넬 모차르트’ 역 전수미•배다해, 콘스탄체의 어머니 ‘체칠리아 베버’ 역 김영주•주아, 오페라 마술피리의 프로듀서 ‘엠마누엘 쉬카네더’ 역 문성혁, 콜로레도 대주교의 오른팔인 ‘아르코 백작’ 역은 이상준이 맡는다"고 덧붙였다.

이재은 소속사인 뮤즈오디세이 측은 "이재은은 극 중 어린 난넬 모차르트 역을 맡았다. 이재은양은 뮤지컬 ‘닥터지바고(2018)’, ‘마리앙투아네트(2019)’에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작품에 함께하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기쁨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은양은 이유진 디자이너의 연주복 ‘메이드레스’ 모델로 활동중이며, 리틀뮤즈음반, 드라마, 모델 등 종횡무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