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한강신도시 첫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김포 한강 듀클래스’ 분양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4.28 14:22
수정2020.04.28 14:22

한강신도시 첫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김포 한강 ‘듀클래스’ 지식산업센터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김포한강신도시 자족시설인 MS-13-1 블록에 위치한 듀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15층의 총 16개층 858호실 규모로 구성됐다.

분양 관계자는 “듀클래스의 경우 최상의 업무환경 및 생활환경뿐만 아니라 인포메이션 부스, 관리사무실, 회의실, 무인택배함, 은행, 휘트니스센터, 병원, 전문 식당가 등이 갖춰져 있어 예비 입주사들의 편의성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근린 생활시설은 2개 층 56실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기획재정부가 듀클래스 사업지와 인접한 MS-14-1 부지와 MS-14-2 부지를 매입하면서 높은 미래가치로도 주목받고 있다. 정부의 토지매입은 향후 개발될 ‘GTX-D라인’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인근 지역의 미래가치가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듀클래스는 드라이브인(Drive-in) 및 도어투도어(Door-to-door)시스템 등 입주사들에 필수적인 업무환경도 갖췄다. 한강신도시 첫 드라이브인 설치로 5톤 트럭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상하차 및 물류이동도 수월하며 층별로 지게차도 무상지원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하중 ㎡당 1.2톤 설계와 층고 5.5m의 폭넓은 물류하역장 설계, 서비스 발코니까지 제공해 입주사들의 편리한 진출입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분양 관계자는 “편리한 교통과 주변 생활인프라도 듀클래스만의 특장점이다. 듀클래스는 48번국도,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어디든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근 김포공항역은 지난해 9월 김포 골드밸리 개통으로 3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현장과 인접한 김포골드라인 구래역에서 김포 한강 듀클래스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된다”고 덧붙였다.

분양 관계자는 “이마트 등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메가박스, CGV, 호수공원, 평화공원 등의 생활환경도 조성됐다. 양촌역~구래역(예정) 선로 인근에 조성된 약 1.4km의 ‘문화의 거리’도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인근 지역에는 방송영상 문화콘텐츠 관련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신개념 문화 신도시 ‘김포 한강시네폴리스’가 개발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