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라피타, 갈바닉 마사지 기능 추가한 ‘브이나인 LED 마스크’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4.27 10:33
수정2020.04.27 10:33

뷰티 전문 브랜드 라피타는 기존 브이나인 LED 마스크에 갈바닉 마사지기 기능을 추가하여 업그레이드된 NEW모델을 출시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라피타 측은 "브이나인 LED마스크는 LED 램프에서 나오는레드 라이트 625nm 파장과 블루 라이트 470nm 파장을 이용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기다. 눈에 보이지 않는 840nm 파장의 근적외선과 함께 피부 표피와 진피층보다 더 깊숙한 피하조직까지 침투하여 집중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48개의 LED와 마이크로 모터가 탑재돼 있어 턱부터 광대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진동 마사지와 5단계 레벨의 강도로 갈바닉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얼굴 크기에 따라 턱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실리콘 밴드의 길이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고 밝혔다.

또 "KC안전인증 획득은 물론 라피타 브이나인 LED마스크와 화장품을 사용하였을 때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턱라인 리프팅, 이중턱 리프팅, 안면 리프팅, 피부 보습, 3중탄력에 개선효과가 있다는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라피타 관계자는 “’기존 모델의 레드 라이트LED와 블루 라이트 LED에 진동 기능을 더욱 정밀하게 개선하였다.”며 “6개의 갈바닉 포인트가 탑재되어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