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프롬에이 헤어살롱 "공덕점 오픈…혜리 탑 스타일리스트 부임"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4.22 14:34
수정2020.04.22 14:49

[사진 : 프롬에이 헤어살롱 공덕점 혜리 탑 스타일리스트]

프롬에이(FROM.A) 헤어살롱은 서울 지하철 공덕역 6번 출구 인근에 공덕점을 최근 오픈했다고 오늘(22일) 밝혔다.

프롬에이 헤어살롱 측은 "매장에 혜리 탑 스타일리스트가 부임하며 본격적인 헤어 시술에 나선다"고 강조했다.

이어 "혜리 탑 스타일리스트는 청담 헤어 뷰티 샵을 거쳐 올해 프롬에이 헤어살롱 공덕점으로 신규 부임했다. 여성 펌을 주로 진행하는 가운데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여성 펌, 염색, 커트 등 각종 스타일링 연출을 맡고 있다. 또한 고객 니즈에 대해 빠르게 판단하고 확실한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 "혜리 탑 스타일리스트는 케라스타즈(Kerastase), 로레알(L'OREAL), 시세이도(SHIESEIDO), 호유 컬러(HOYU COLOR) 등의 디플로마 과정을 수료한 헤어 디자이너다. 다수 연예인의 헤어 스타일링을 맡은 디자이너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혜리 탑 스타일리스트는 "확실한 스타일링으로 시술 직후의 아름다움이 일상생활에서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며 "시술 후 만족을 넘어 행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롬에이 헤어살롱 공덕점은 오픈 기념 고객 감사 4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