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캐럿티카 신규 브랜드 라리앙,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4.13 14:02
수정2020.04.13 14:02

캐럿티카는 신규 브랜드 라리앙이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캐럿티카 측은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특화 원료이자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라리앙에서는 우희진을 광고 모델로 섭외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방송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라리앙은 30대 후반부터 50대 피부를 위한 집중 리프팅 타겟 제품으로, 에스테틱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제형 또한 소프트해서 4계절 모든 피부가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속부터 채워 피부 장벽으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캐럿티카 측은 "이번에 선보이는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은 기존 용량의 두 배 양으로 얼굴 및 네크라인까지 관리가 가능하며, 21가지의 임상 테스트 결과까지 마쳤으며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