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죽력원, 구강건강 전용 ‘천연잇몸치약’ 개발

SBS Biz CNBCbiz팀
입력2020.03.12 10:25
수정2020.03.12 10:25

(주) 죽력원이 치은염, 치주염 같은 구강질환 예방에 좋은 염화나트륨이 함유된 천연잇몸치약 ‘뷔에르엔 오르셀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 죽력원이 기술개발사로 참여해 (주)앨리바이오와 제조한 ‘뷔에르엔 오르셀 치약’은 파라벤 등 10여가지 가습기살균제 유해성분을 천연유래성분으로 대체했다.

‘뷔에르엔 오르셀 치약’의 염화나트륨(소금)은 (주)죽력원 자사특허기술로 생산되는 ‘죽력황금소금’ 제조과정 가운데 생산되는 천연 순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죽력황금소금’은 전남 신안군 천일염을 원재료로 특허기술을 통해 소금의 융점 800℃에서 24시간 이상 구워내 불순물, 중금속, 미세플라스틱을 제거한 후 항산화물질 폴리페놀 외에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국가공인인증기관과 식약청 인증, 식품 품목허가를 받은 제품이자 전라남도 도지사 인증을 받은 소금이다.

(주)죽력원은 ‘뷔에르엔 오르셀 치약’이 국가 인증기관의 향균력 테스트 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향균력이 99.9%에 달했다고 설명했다.

(주)죽력원은 “소금을 활용한 다양한 분야의 연구개발에 주목해 소비자건강을 최우선하고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NBCbiz팀다른기사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