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쇼크, 비욘드클로젯밀리언셀러 ‘I.L.P’ 라인캐릭터 개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20.02.29 13:55
수정2020.03.03 14:28
오렌지쇼크 측은 "비욘드클로젯의 'I.L.P'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 리터칭 작업과 캐릭터 콘텐츠 개발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명 파트너사들과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며 "각종 캐릭터 굿즈 사업을 활용해 비욘드클로젯의 캐릭터 제휴 마케팅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신규 출시 되는 캐릭터는, 비욘드클로젯을 상징하는 도그 아트워크를 토대로 유명 이모티콘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하며 캐릭터 이모티콘, 굿즈, F&B 사업 등 다양한 채널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렌지쇼크 이성원 헤드 디렉터는 "양사가 서로의 장점을 흡수해 시너지 효과를 얻어 캐릭터 문화 선도와 다양한 제휴 협업을 통해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으며 "이번 협업으로 비욘드 클로젯의 캐릭터 브랜드가 국내외 주요 온라인몰에 출시하며 국내에서는 전략적인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활발한 콘텐츠 사업 확장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안정성 논란' 해외직구…국내반입 기준·절차 강화
- 2.속지 마세요…'카드번호 불러 드릴게요'
- 3.金 이어 '이것' 가격도 사상 최고…"시장이 폭주"
- 4.정부, '해외직구' 면세한도 150달러 미만으로 하향 검토
- 5.당근거래했는데 세금 뗀다고?…설마 나도 세금폭탄?
- 6.현금부자·만점통장 도전?...20억 로또 원베일리 나온다
- 7."둘째에게도 챙겨줘라"…유언 남긴 조석래 회장
- 8.[단독] 지난해 카드로 새차 28조 긁었다…일시불로만 25조
- 9."그 돈이면 다른 것 먹지"…손님 끊긴 맥도날드 '5달러' 메뉴 내놨다
- 10.해외직구 금지 품목 '소비자24'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