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미닫이 여닫이 폴딩이 한번에, ‘한국피디도어’

SBS Biz CNBCbiz팀
입력2020.02.12 14:28
수정2020.02.12 14:28

싱가포르 합작 기업 한국피디도어㈜(.www.pddoor.co.kr)가 2월 10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지점에 확대 판매되어 생활 공간 혁신의 문을 활짝 연다. 대한민국 유통의 대표주자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기업 한국피디도어㈜와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은 합리적 가격으로 스마트한 생활공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됐다.

피디도어는 전 세계 최초의 미닫이, 여닫이, 접이가 한번에 가능한 도어로 싱가포르, 일본,홍콩, 태국, 대만 등 전세계에 100만개 이상이 판매되어, 일반 가정은 물론 공공시설,업무시설,상업시설의 공간 혁신을 실현해 온 제품이다.

피디도어는 기존의 스윙 도어와 대비하여 75%의 추가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문의 개폐가 90도에서 180도로 이루어지게 설계된 공간 절약형의 스마트 도어 시스템으로, 설치시 하부 레일이 필요 없어 시공과 관리가 용이하고 어린이나 고령자가 있는 가정, 휠체어 이용이 필요한 공간에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규모가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아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하는 셀프 스타일링이 증가하면서, 도어 제품의 개별 소비자 시장도 지속적으로 커가고 있다. 특히 도어의 설치는 단열과 방음, 외부와 분리되는 사적 공간의 확보를 위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오프라인 대형 마트에서의 판매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발 빠른 대응 전략이다.

    피디도어는 가족 단위의 쇼핑이 많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주부들이 선호하는 현관중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중심으로 하여, 설치 비용이나 옵션 추가가 없는 정찰제 시행, 10년 보증 무이자 할부 결제 등의 판촉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피디도어㈜ 김중백 대표는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품격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며 끝없이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회사의 목표’ 라고 밝혔다.

한국피디도어는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여하여 공격적인 마케팅판매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NBCbiz팀다른기사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