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대구콘텐츠코리아랩,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운영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2.26 13:55
수정2019.12.26 13:57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이승협)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 우수한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보유한 대구지역 스타트업에 크리에이터를 매칭, 아이템에 대한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는 사업장이 대구에 소재한 스타트업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터를 매칭하여 선발된 기업의 아이템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월까지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2020년 1월부터 2월까지 운영한다.



12월 19일부터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가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으며, 12월 29일 23시 59분에 모집을 마감한다.

영상 제작능력을 갖추고 있고,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상품이나 앱 서비스 중 자유 선택하여 콘텐츠 기획안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또한, 타기관 및 기업지원사업, 공모전 등 홍보콘텐츠 제작지원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 등에서 동일 콘텐츠 및 목표로 5백만원 이상의 수상경력이 있는 크리에이터는 제외된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400만원의 제작지원금(홍보비 포함)을 받으며, 콘텐츠 제작 전문가의 1:1 밀착 멘토링을 받게된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2020년 1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동 사업의 스타트업 모집도 같은 기간이 12월 29일 23시 59분까지 이루어지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구콘텐츠코리아랩 웹테이너 프로젝트 운영 사무국으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