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SBSCNBC 해외투자] '진짜 부자이야기' 세미나 안내

SBS Biz CNBCbiz팀
입력2019.12.23 10:53
수정2019.12.23 10:53

책상에 앉아 이론적인 부자학을 논하는 반쪽짜리 강연이 아니다
자수성가한 현직 의사가 말하는 진짜 부자 이야기
-자수성가들의 성장형 사고방식 - Rule of 1% (상식의종말)-

SBS CNBC와 인베스팅닷컴 그리고 유진투자증권이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고품격 해외주식 프로그램 “필살기 - 해외투자” 팀에서 자수성가의 대명사인 최정호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모시고 해외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 장소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위워크 입점 지점인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 지점 13층에서 진행한다.

지난 12월 12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해외주식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던 유진투자증권 프론티어점이 다음 주 목요일인 12월 26일에 진행하는 해외주식 세미나에는 의사이자 사업가이자 투자가로 알려져 있는 최정호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모시고 투자에 대한 내용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정호 전문의는 대부분의 보통사람들처럼 투자 전문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으며, 본인의 노력으로 어떻게 시장을 바라보고 있는지에 대해 일반 투자자의 입장에서 이야기 해줄 전망이다.

최정호 원장은 어린시절 지독히 가난한 흙수저의 삶을 살아왔다.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그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 3억으로 병원을 개원해 홀로 휴일없이 365일진료하는 불도저 같은 추진력으로  2013년 서울시 중구지역 개원의 매출 1위를 달성하였다. 그 이후 의사로서가 아닌 사업가로서 안목으로 눈을 돌려 2015년 한국형 이자카야 ‘공감’을 런칭하면서 또다른 승부수를 던졌다, 이자카야 ‘공감’은 현재 신사를 비롯한 서울 주요 지역 7곳의 직영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살아남기 어렵다는 요식업계에서도 승승장구 하고있는 실제로 부자의 길을 걷고 있는 부자학 전문가이다.
그는 2018년 한국경제 하향을 발빠르게 예측하면서 해외주식 및 해외채권 시장에 뛰어들었다 . 의사가 되면서부터 독학으로 돈의 학문인 경제학을 공부해 세미나 진행을 도맡아 할 수준으로 끌어올렸으며, 세계 경제의 흐름과 속속들이 드러나는 경제 시그널을 읽으며 자신만의 투자 철학을 적립하였다.
이렇듯 끊임없는 자기 계발과 용기 있는 실천으로 성공한 최정호 의사만의 생생한 노하우와 돈에 대한 철학을 이번 세미나에서 가감없이 드러낼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너무나 일상적이고 무료하게 살고있는 대부분의 일반인들에게 따끔한 조언과 자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책상에 앉아 이론적인 부자학을 논하는 반쪽짜리 강사가 아닌 대한민국의 진짜 자수성가 인물의 촌철살인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이다.
이와 더불어 2020년도의 시황 예측도 진행될 예정이기에 고객분들이 스스로 투자 전략을 짜는데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그 외에도 이번 해외주식 세미나에서는
매월 건물주가 된 느낌으로 월세 같은 배당을 받을 수 있는 배당주,
최근 시장에서 핫 했던 롯데리츠, NH프라임리츠보다 더 괜찮은 리츠,
현재의 전세계 경제를 명확히 분석하고 그 시장상황에 맞는 포트폴리오 제공 등
단순히 해외주식이 좋다에서 그치는 세미나가 아니라 고객님들이 진짜 투자를 할 수 있게 만드는 세미나가 되려고 한다.

세미나 일정은 12월 26일 목요일 위워크 선릉3호점에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참가 문의는 “필살기 - 해외투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이용하거나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 으로 문의하면 된다.

앞서 말한 것처럼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는 “필살기 – 해외투자”라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해외투자자분들의 문의사항을 듣고 소통하고 있다.
카카오톡에 “필살기 - 해외투자”를 검색하시면 해외주식 특화지점인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과 1:1로 소통하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 PB를 배정해 고객님 맞춤 포트폴리오를 전달할 계획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NBCbiz팀다른기사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