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고려대 기술지주, ‘2019년 포트폴리오 기업 멤버십 데이’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2.16 10:21
수정2019.12.16 10:21

고려대 기술지주회사(대표이사 장재수)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하이원리조트에서 ‘2019년 고려대 기술지주 포트폴리오 기업 멤버십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는 고려대 기술지주 자회사 등 포트폴리오 기업 46명이 참석했다.

고려대 기술지주 포트폴리오 기업 멤버십 데이는 포트폴리오 기업을 초빙하여 상반기를 결산하고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행사로 기술지주의 신임 대표이사(장재수)와 자회사 대표 간의 사업 현황 및 전망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멤버십 데이는 ‘힐링’을 주제로 힐링 무브먼트, 기술지주 및 자회사 정보 공유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기업별 기술적 강점을 발표하고 협업할 포인트를 찾을 수 있는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의 다양한 아이템과 사업 현황을 점검하고 내년도 고려대 기술지주의 사업 운영 방향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고려대학교 기술지주 장재수 대표이사는 “이번 멤버십 데이를 통해 고려대 기술지주 자회사들의 애로사항 및 현황을 점검하여 내년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힐링 무브먼트를 통해 그동안 쌓았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