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킨(SAY SKIN)', '2019 BRAND STARS 한국명품브랜드' 최종 선정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1.28 10:07
수정2019.11.28 10:07

세이스킨은 ‘피부의 품격’ 하루 10분으로 품격 있는 피부를 완성시킨다는 브랜드 컨셉으로 당신의 피부를 책임지겠다는 의지로 연구해 탄생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세이스킨 대표 제품인 ‘오로라플러스(AURORA+)’ 뷰티 디바이스는 피부 재생과 강력한 살균 효과가 검증되어 최근 피부 의학 및 피부미용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친환경적인 에너지인 플라즈마와 피부미용기기의 대세인 미세전류를 동시에 발생시키는 기술을 적용한 피부미용기기로 피부 진피 속 콜라겐 및 엘라스틴 형성을 촉진시켜 피부 리프팅, 탄력, 화이트닝, 화장품 흡수 촉진, 피부 트러블 케어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오로라플러스는 헤드 부분을 치아 보철용 재료 및 인공 다이아몬드 재료로 사용되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를 적용해 위생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까지 배려했다.
세이스킨 관계자는 “세이스킨 오로라플러스는 주름, 탄력, 트러블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집요한 연구 끝에 개발된 진정성 있는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뷰티 케어 기술 및 컨셉으로 차별화 전력을 세워 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 내 점유율을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RAND STARS 2019 한국명품브랜드’는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의 우수한 브랜드를 국내외로 알려 합리적인 소비생활의 정보 제공과 소비자 만족으로 연결시켜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해 제정된 행사이며 세이스킨은 뷰티 디바이스 부분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현금 12억 없으면 '그림의 떡'…"현금부자만 신났다"
- 2.'신의 커피'라더니 '1㎏에 4천200만원'…무슨 커피지?
- 3.'일 안하면 생활이 안되는데'…일하는 어르신 1000만명 시대
- 4.연봉이 아니라 월급이 4800만원?…SK하이닉스 월급 깜짝
- 5.쥐꼬리 국민연금 한숨...'이거' 일찍 가입하면 1500만원 더 번다?
- 6.[단독] 교통범칙금 30년 만에 인상?…도로공사 연구용역 착수
- 7.퇴직한 은행원들 좋겠네…연봉 깎고 '여기'로 또 간다?
- 8.민생쿠폰 2차 지급 누가 받나…내달 10일께 윤곽
- 9."어머님 댁에 괜히 사드렸나봐?"…청소는 커녕 사고만?
- 10.7만원 숙박하면 3만원 할인…숙박쿠폰 이렇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