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램프라이브러리 x 메가스터디, 독서실 무료 이벤트 진행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1.25 15:45
수정2019.11.26 09:23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와 최고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가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그린램프라이브러리 홈페이지에서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 수강권인 '메가패스'가 포함된 이벤트 상품을 구입 할 수 있으며,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독서실 1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었음에도 메가패스 이벤트 상품 구입 가격은 메가패스 시중가와 동일하다. 즉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고 강사진이 포진해 있는 메가스터디 수강권을 최대 혜택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독서실 중에서도 명문으로 꼽히는 독서실인 그린램프라이브러리에서 공부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다.
이벤트 조건에 포함되는 메가패스는 현재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메가패스의 환급형 장학금, 교재 증정 이벤트와 같은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내년 1월 15일까지만 판매되는 상품은 구매 후 즉시 소진이 아닌 2020년 1월 30일까지만 등록하면 된다. 또한 메가패스와 그린램프 독서실 이용 시작일을 서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독서실 이용권은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자유석으로 30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 등록 단계에서 차액 추가 결제 시 지정석도 이용할 수 있으며, 독서실 이용 기간에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정회원으로 인정돼 모든 회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관계자는 "메가패스를 구매할 예정이거나 기말고사 혹은 겨울방학 준비를 위해 독서실에 다닐 예정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학습 콘텐츠 및 학습 장소를 만날 알찬 기회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회원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2년간 회원들의 학습동기부여를 위해 지급한 보상은 약 16억 원에 달하며, 이는 독서실 업체 중 압도적으로 많은 액수일 뿐 아니라 교육 업계 전체를 통틀어서 손꼽히는 규모다.
2018년 기준 그린램프 전체회원의 한 달 평균 학습시간은 약 120시간으로, 일주일에 5번 독서실에 출석하는 것을 가정하면 출석일 당 6시간을 학습한 양이다. 회원 대다수가 오랜 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고교생임을 참작하면 상당한 결과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월 4백 넘게 버는데…기초연금 수령?"…정부 죄다 뜯어고친다
- 2."금메달 최가온 금수저였구나"…'이 아파트'에 축하현수막
- 3.일한다고 깎였던 국민연금 돌려 받는다…얼마나 받을까?
- 4.연희동 화재에 현대차·BYD 초긴장…"불이 어디서 났나?" [취재여담]
- 5."비트코인 '투기의 시대' 끝났다…일확천금 '옛말'"
- 6.새마을금고 어쩌나…5천억 무궁화신탁 부실 경고등
- 7."설 선물 배송왔어요"…무심코 눌렸다간 '다 털린다'
- 8.'휴지 1800롤 2만8천원?…쿠팡 초특가세일 소비자 '허탈'
- 9.에버랜드·롯데월드 제쳤다...설 연휴 인기 관광지 1위는?
- 10."퇴직금 더 달라"…억대 성과급 SK하이닉스 '초비상'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