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헤드셋 ‘백비트 핏 6100’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1.12 15:26
수정2019.11.12 15:26

미국 헤드셋 전문 기업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가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백비트 핏 6100(BACKBEAT FIT 6100)’을 출시했다.

플랜트로닉스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을 통해 지난 15일 첫 국내에 선보인 백비트 핏 6100은 스포츠에 최적화된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착용감이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단단하게 밀착돼 조절 가능한 스포츠 핏 헤어밴드와 독특한 육각형 패턴이 돋보이는 설계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견고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헤드밴드의 드로우 코드를 당기면 크로핏과 같은 격렬한 운동에도 흔들림이 없다.

미세한 통기성 전공 헤드밴드와 Wipe-Clean 이어쿠션으로 제작돼 운동하며 흘린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메모리폼을 사용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한 것도 특징이다. 사용시간은 최대 24시간(이어폰+충전케이스)로 15분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재생할 수 있는 퀵 차지 기능도 지원한다.

또 IPX5 Waterproof기능으로 방수방진 설계가 돼 악천후에 걱정 없으며 땀에도 강하다. 사운드는 플랜트로닉스만의Superior Sound로 활기 넘치는 고해상도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때 백비트 앱의 Awareness 기능으로 상황에 맞게 이어폰 사운드 믹스 조절도 가능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3.5mm 스테레오 케이블을 포함해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여행, 출장 중 비행기 안에서도 헤드셋으로 청취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제품에 대한 설명은 자사 직영몰 아이스카이몰과 오픈마켓, 대형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