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결혼정보업체 ‘크리스천메이트’, 연말 기념파티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1.08 17:34
수정2019.11.08 17:34
업체에 따르면 참석자 100명의 인원을 선정하여 실시하는 크리스천을 위한 연말파티 ‘크.홀.나’는 크리스천들의 은혜로운 파티로 CCM 콘서트 및 간증 나눔의 시간과 조별 레크레이션, 그룹 ‘노을’ 멤버 강균성 콘서트 및 건강한 크리스천 연애 강의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아울러 3부 또래 혼성 조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의 교제 기회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2016년부터 크리스천을 위한 결혼정보제공에 힘써온 크리스천메이트는 폐쇄형 매칭 소개팅 어플을 통해 오픈형 소개팅보다 높은 매칭 만족도와 합리적인 후불결제, 멤버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성으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의 장점을 살린 전문 매니저가 프로필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해 꼼꼼한 프로필 작성을 도와주고, 익명 보장 매칭 서비스로 이상형에 부합되는 극소수 회원에게만 노출돼 신분 노출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무분별한 양적 매칭이 아닌 회원의 개인별 취향과 선호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과학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크리스천메이트 임성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간 친밀도를 높여 꼭 좋은 만남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며,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크리스천 미혼남녀들의 다양한 교제, 알아감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천메이트’가 주최하는 ‘크.홀.나’의 참석자 모집마감은 오는 11월 12일까지이며, 11월 13일에 참석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스천메이트 공식 홈페이지 방문 및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은퇴 후 월 300만원 번다고 좋아했더니...노령연금 깎인다고?
- 2.내년부터 '이자·배당·연금 소득'도 건보료 정산 가능해진다
- 3."이 은행 업무 마비된다고?"…서둘러 돈 챙기세요
- 4.워런 버핏, 현금만 470조 쌓아뒀다…버핏 지수 '대공황' 당시 수준
- 5.[단독] 건보 환자부담 50%면 실손도 자부담 50%로 '연동' 유력검토
- 6.9호선 남양주 진접까지 간다…수혜 누리는 곳 어딜까?
- 7.최태원 "이혼 확정해달라"…노소영 반발
- 8."어묵 국물도 돈 받는다?"…종이컵 1컵당 100원?
- 9.좋대서 매일 한움큼씩 먹었는데…건기식 부작용 급증
- 10.연 13억 번다…프랜차이즈 매출 1위 업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