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뉴스킨, 가을피부 관리를 위해 진정성분 담은 마스크팩 제안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11.04 13:57
수정2019.11.04 14:52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 시즌에는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낮과 밤의 큰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각질이 생기기 쉬워 섬세한 피부관리가 필요하기 때문. 이에 뉴스킨에서 가을 피부 관리를 위한 ‘얼티밋 마스크 A.C케어’를 소개한다.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뉴스킨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우수한 밀착력과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화장품 및 보습, 진정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할 때마다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케어, 정화, 진정의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1단계에서는 PHA 성분을 통해 건강한 턴오버 케어를,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의 정화 효과를, 3단계에서는 매실 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피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미세모 원사를 사용한 모세관 시트는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하며 유효성분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한다. 고압의 물로 원사를 조밀하게 결합시키는 워터 펀칭 방식으로 제작해 높은 흡수성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모든 피부 타입의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년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쉽게 쌓이는 각질과 노폐물 등으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며 “시트 한 장으로 문제성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통해 가을 환절기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