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뉴스스타트, 고객 맞춤형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제공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9.24 10:22
수정2019.09.24 10:22

온라인 언론홍보 대행사 ‘뉴스스타트(대표 김도영)’이 고객 맞춤형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뉴스스타트’는 업계 1위 언론홍보대행사인 ‘뉴스캐스트’의 자매 브랜드로, 15년 업력의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언론홍보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뉴스스타트의 주력 서비스인 국내 언론홍보 서비스는 다양한 서비스 구성과 자유로운 패키지 구성이 가능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국내 온라인 언론홍보란 기업의 여러 홍보 이슈를 보도자료로 작성해 배포하여 기업의 이슈를 네이버, 다음 등의 포탈에 노출시키는 서비스다. 공신력 있는 언론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마케팅 수단에 비해 소비자의 집중도가 높은 편이며, 신뢰도가 높은 특징이 있다.

특히 뉴스스타트는 전문 AE를 통한 신속한 서비스 처리와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사의 목적에 따라 적합한 구성을 제안한다.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해주기 때문에 전문 인력의 부재로 인해 직접 언론과 접촉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이나 기관, 개인에게 적합하다.

또한 가격 거품을 걷어낸 업계 최저가 수준의 서비스 비용과 뉴스캐스트의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사가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론칭, 신제품 출시, 이벤트 홍보, IR 및 투자유치 등 고객사의 여러 홍보 이슈를 전략적으로 알릴 수 있다.

뉴스스타트 윤선우 총괄팀장은 “뉴스스타트는 업계 1위 언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의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시켜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뉴스스타트와 함께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론홍보대행사 ‘뉴스스타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뉴스스타트 홈페이지 및 유선문의,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