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워터X이스타항공, 국내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9.19 10:14
수정2019.09.19 10:14
HOOXI(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친환경 브랜드이자 자연보전 캠페인이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물로 국내 최초로 아셉틱(Asepticㆍ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후시워터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LCC) 이스타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10월 1일부터 EASTAR SHOP 국내선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후시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하며 연말에 국내선에서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협의하고 있다.
HOOXI CREATIVE 관계자는 “사회공익에 기여하는 글로벌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의 비전에 환경을 위한 후시워터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친환경기업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신규 홍보영상을 최근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하였고 TV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 미세먼지 편과 쓰레기투기 편이 지난 11일(수) 공개되었으며, 계속해서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과 함께 ‘윤지구’라는 캐릭터로 다양한 홍보영상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예금 보호한도 1억원으로…23년 만에 오른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4.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5.[단독] 실손보험 본인부담 대폭 늘린다…최대 50% 검토
- 6.'일할 생각 없다' 드러눕는 한국 청년들…40만 쉬는 20대
- 7.[단독] '금값이 금값'에…케이뱅크, 은행권 첫 금 현물계좌 서비스
- 8.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9.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10.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