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워터X이스타항공, 국내선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9.19 10:14
수정2019.09.19 10:14
HOOXI(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친환경 브랜드이자 자연보전 캠페인이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물로 국내 최초로 아셉틱(Asepticㆍ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함께 후시워터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국내 대표 저비용항공사(LCC) 이스타항공은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10월 1일부터 EASTAR SHOP 국내선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후시워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하며 연말에 국내선에서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협의하고 있다.
HOOXI CREATIVE 관계자는 “사회공익에 기여하는 글로벌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의 비전에 환경을 위한 후시워터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친환경기업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신규 홍보영상을 최근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하였고 TV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 미세먼지 편과 쓰레기투기 편이 지난 11일(수) 공개되었으며, 계속해서 '지구를 지키는 물 후시워터'를 주제로 배우 윤균상과 함께 ‘윤지구’라는 캐릭터로 다양한 홍보영상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믿었던 내가 호구?…소래포구 말로만 사과 또 반복?
- 2.'유독 비싸다 했더니'...불황도 비켜간 고속도 휴게소
- 3.직장 다니는 게 지옥?...공무원 어쩌다 이렇게
- 4.기아, '킹산직' 또 뽑는다…"연봉 1억2700만원, 정년보장까지"
- 5.할아버지·할머니가 주신 손주 용돈 세금 낼까요?
- 6.아이폰·갤럭시 150만원 주고 샀다고?…우리는 '이 폰' 쓴다
- 7.'이럴바엔 추석 10월에'…폭염보다 무서운 전기료 고지서
- 8.얼마나 많이 샀길래…명품백 팔아 거둬들인 세금 '무려'
- 9.그 많던 김밥천국은 어디로 갔을까?
- 10.세금 다 낸 회사원만 호구?…돈 펑펑 쓰면서 세금은 '배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