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오티콘 코리아, 유소아 보청기 ‘엑시드 플레이’ 출시 예정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9.06 13:26
수정2019.09.06 13:26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오티콘 코리아에서는 아동용 보청기 엑시드 플레이(Xceed Play)를 9월 중 출시 할 예정이다.
엑시드 플레이는 유소아용 보청기에서는 최대 수치인 142/83(dB)을 제공하며 48채널이다. 뷔록스 S 플랫폼을 탑재하여 기존 보다 30배 이상 빨라진 신호 처리 속도로 정확한 소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엑시드 플레이의 오픈 사운드 옵티마이저는 1초에 56,000번의 환경 분석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환경들에서 놓칠 수 있는 소리들을 정확하게 들려준다.

실제로 한 연구에 의하면 고출력의 보청기들은 아동들의 청취를 방해하는 요소들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의 말소리와 주변 소리들을 감소시켰다. 이로 인해 아동들은 50% 정도의 소리를 놓쳤다. 그렇지만 엑시드 플레이는 강력한 피드백 기술로 이러한 부분들을 보완했다.

뿐만 아니라 비알레르기성 재질을 사용, 방진방수 등급이 IP68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물과 먼지로 인한 고장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티콘 코리아의 박진균 대표는 “엑시드 플레이는 오티콘만의 브레인 히어링 기술력이 적용되어, 소음이 많은 교육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보다 쉽게 수업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이는 나아가 아동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티콘 코리아는 디만트 그룹사의 한국지사로 오티콘 보청기 외 버나폰 보청기, 청각진단검사장비 및 임플란트 분야를 보유하고 있는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엑시드 플레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확인은 오티콘 코리아 교육 훈련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