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커브스, 9~10월 '2019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 실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9.02 09:36
수정2019.09.02 09:36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가 9, 10월 두 달간 '2019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페스티벌 동안 커브스 클럽과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커브스 클럽에서는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클럽 내·외부로 홍보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이 더욱 바르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여성의 신체에 맞게 고안된 커브스 기구를 매주 2개씩 돌아가며 집중 코칭할 예정이다.

이어 온라인에서는 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나 커브스 클럽에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개인 SNS로 전파하면 추첨을 통해 근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프로틴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커브스는 해당 이벤트를 발판으로 보다 많은 회원들이 가족, 친구 등 지인과 함께 운동하며 건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월 2명 이상 신규 회원을 추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곤약젤리 ‘젤리RO’ 28팩을 증정한다. 9, 10월 1개월씩 진행 후 두 차례에 걸쳐 200명씩 총 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커브스 관계자는 "때로는 귀찮고 미루고 싶은 운동도 제대로만 배우면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습관이자 취미가 된다"며 "이번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은 여성이라면 특히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근력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9 커브스 근력운동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직접 문의 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