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업계 최초 셀프빨래방 마케팅 전문 온라인 강의 서비스 론칭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7.16 09:50
수정2019.07.16 09:50
지난 4월 19일 워시엔조이 점주 40여 명을 초대한 가운데 본사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됐던 ‘2019 제 1회 W.M.A’는 강사진부터 강의 내용까지 셀프빨래방 맞춤형 마케팅 강의로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워시엔조이는 시간, 공간의 제약으로 현장 강의에 참석하기 힘든 점주들을 위해 고퀄리티의 마케팅 강의를 온라인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론칭하였으며, 본 강의는 워시엔조이 점주들에 한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1회 W.M.A에서는 화려한 스펙과 유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로도 잘 알려진 벨룸마케팅컴퍼니의 강준식 대표를 비롯해 국내 최초로 인스타그램 마케팅 책을 출간한 저자이기도 한 감성컴퍼니 정진수 대표 등이 스페셜 강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우수 매장 점주가 매장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소개하는 등 실질적으로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장감 높은 강의도 함께 구성됐다.
현재 론칭된 온라인 강의는 ▲매출 상승 끝판왕! 로컬 스토어 마케팅(벨룸마케팅컴퍼니 강준식 대표) ▲빨래도사의 셀프빨래방 운영 노하우(워시엔조이 점주 이홍기 대표) ▲고객에게 통하는 SNS마케팅은 따로 있다(감성컴퍼니 정진수 대표) 등이다.
워시엔조이 백은별 과장은 “점주가 곧 매장의 경쟁력인 만큼 1회성에 그치는 단순한 마케팅 지원보다는 점주가 마케팅적 지식과 다양한 노하우를 겸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워시엔조이는 본사와 점주가 함께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단독] SK의 파격 실험…권고사직 대신 '동종 업계' 이직 허용
- 2.스벅 디카페인 '1잔 사면 1잔 더'…아침에 가면 헛걸음?
- 3."172만원 준대서 개인정보 다 넣었더니"...내 정보만 꿀꺽?
- 4.'우리는 악마가 아닙니다'…서울대 전공의 절규
- 5."비계 많아서 죄송합니다"…제주 식당 주인 "모든 손님 오겹살 200g 서비스"
- 6.오늘부터 신규계좌 하루 100만원까지 이체 가능
- 7.이 고교 어디야?…동문 선배 "전교생에 100만원씩 장학금"
- 8."점점 작아지네"…고지 없이 용량 줄이면 과태료 문다
- 9.가정의달 선물 1위는 '현금'…받기 싫은 선물은?
- 10.당첨만 되면 수억 로또, 한강변 줍줍 아파트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