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강남 토플 학원 어셔어학원, 기초·심화 아우르는 단계별 커리큘럼 공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7.11 14:02
수정2019.07.11 14:02

서울 서초구 소재 강남 토플 학원 '어셔(USHER)어학원'이 초급, 중급 관계 없이 누구나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토플(TOEFL) 학원 추천 커리큘럼을 공개해 화제다.

어셔어학원 단계 별 커리큘럼의 가장 큰 특징은 수준 별 과정이 서로 긴밀하게 연계되어 점진적인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막힘 없이 자연스럽게 토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갖췄다.



어셔어학원 성인반은 완초1반, 완초2반, 인터반 K반 순으로 진행된다. 완초1반은 단어와 문법에 대한 집중 학습 및 리딩 기초 잡기를 목표로 한다. 지속적인 단어와 문법 시험을 통해 독해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가장 기초적인 단계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문법과 기초 독해 위주의 수업으로 학생들이 영어 공부에 스스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한다. 덕분에 처음 토플 시험에 도전하는 수강생이어도 막힘 없이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다.

완초2반은 단어와 문법 기본 학습 및 리딩 집중, 리스닝 기초 잡기가 중점적으로 전개된다. 단어와 문법을 꾸준히 잡아가며 독해 기초를 완벽하게 다질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되는 것이 포인트다. 완초1반 대비 한 단계 향상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해 실력 향상을 체감할 수 있는 단계다.

인터반은 인터 리딩 및 리스닝에 집중하는 과정이다. 아울러 스피킹, 라이팅에 대한 기초를 서서히 다지게 된다. 본격적인 독해 위주의 수업이 진행되는 가운데 스피킹과 라이팅 수업이 병행된다.



K반은 실전 연습 위주의 수업 구성이 특징이다. 전 과목이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지속적인 첨삭 진행을 통해 실전 토플 100점 이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어셔어학원은 보카 토플책을 시작으로 리딩, 스피킹, 리스닝, 라이팅 등 토플 각 파트 별 수험자 레벨에 따라 단계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매년 지속적으로 개정판을 출시하는 만큼 토플 시험 최신 트렌드 및 출제 경향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셔어학원 관계자는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 및 수준에 따라 맞춤형 커리큘럼이 이뤄질 수 있어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강사 역량에 의존한 수업이 아닌 체계적인 학습 과정 및 스터디 활동을 통해 스스로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게끔 견인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