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여자플러스3’ 차예련, 신혼집과 루틴 딥 클렌징법 공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7.10 15:33
수정2019.07.10 15:33

사진제공 : SBS플러스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에서 차예련이 오늘(10일) 방송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하고 잠들기 전 하는 딥 클렌징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평소 자신의 SNS에 집밥 영상을 올리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인 만큼 출산 후 25kg를 감량할 수 있던 비법을 ‘집밥’이라고 하며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본격 요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차예련의 깜짝 손님이 찾아왔다. 그녀의 절친은 바로 배우 박시연으로, 민낯을 불사하며 나타난 그녀는 “예련이가 해주는 밥은 항상 옳다”며 칭찬과 함께 차예련과의 오랜 친분을 과시했다.

차예련은 꼼꼼한 세안이 맑은 피부의 비결이라고 말하며 민낯으로 딥 클렌징 과정을 보이기도 했다. 클렌징 워터로 시작해 클렌징폼, 마지막으로 딥 클렌징 기기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설명했으며 특히 온열과 진동으로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진행하는 클렌징 기기로 대해 솔루미에스테(SOLLUME ESTHÉ)에서 출시한 리얼 스파 클렌저를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미세 실리콘모가 자극 없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의 ‘여자플러스3’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방송되며 3인 MC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함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정보들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