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삼정타워 5일 오픈…부산 서면 엔터테인먼트·컬처 트렌드 이끈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7.04 17:34
수정2019.07.04 17:34

부산 서면에 새로운 복합 문화공간으로 탄생하는 '삼정타워(구 피에스타)'의 오픈이 임박했다. 삼정타워가 드디어 5일 오픈, 부산 시민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에 위치, 지하 6층~지상 16층의 규모로 조성된 삼정타워는 일찍이 쇼핑과 문화, 예술, 체험 등 다채로운 분야를 테마로 한 상점과 시설이 들어선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젊은 층은 물론,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삼정타워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컬처 특화 테넌트는 서면의 놀이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11~14층에는 서면 최초의 CGV 리클라이너가 들어서며, 15층에는 부산광역시와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 상설 경기장이 조성됐다. 이는 국내 최대의 게임 전시회인 'G-star'를 10년 연속 개최한 부산의 위상을 견고히 함과 동시에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삼정타워가 갖는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프로그램 '런닝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런닝맨&놀이똥산 테마파크가 700여 평의 규모로 오픈,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여기에 콩오락실, 힐러VR,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티앤북스 만화카페, PC카페 등의 다양한 체험형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밖에 전국 최대 규모의 패션 편집샵인 원더플레이스와 북스리브로 등 다양한 문화 테넌트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부산시 청년 창업가를 위한 실내 플리마켓 공간으로 40여 개 업체가 문을 여는 '삼정상점'과 삼정이 자체적으로 마련한 문화복합라운지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컬처 테넌트 외에도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자리하는 프리미엄 스타벅스 리저브 하이프로파일, 부산 최초의 쉐이크쉑, 더앨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가앤쿡, 스시로, 포베이, 멘야오지상, 코코이찌방야, 경대컵밥, 차이797, 유동커피, 어밤부, 우성돈까스, 거대곰탕, 대접, 다리집, 홍대개미, 투고샐러드, 탄탄면 공방 및 푸드트럭 등 프랜차이즈부터 로컬 푸드까지 다양한 외식 업체가 라인업된 'F&B 특화 테넌트' ▲부산 최대규모 챔피언 키즈카페, 부산 최초 키즈 전용 뷰티 체험카페 디엘프렌즈, 이가자 헤어비스 등의 '맘&키즈 특화 테넌트' 등이 입점해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삼정타워 관계자는 "서면의 문화 트렌드를 이끌 삼정타워가 드디어 모든 오픈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오픈한다"면서, "삼정타워 SNS 계정을 통해 삼정타워와 관련된 소식, 정보 등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삼정타워는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재고 소진 시 까지), 공식 SNS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열고 매주 새로운 내용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