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타워 5일 오픈…부산 서면 엔터테인먼트·컬처 트렌드 이끈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7.04 17:34
수정2019.07.04 17:34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에 위치, 지하 6층~지상 16층의 규모로 조성된 삼정타워는 일찍이 쇼핑과 문화, 예술, 체험 등 다채로운 분야를 테마로 한 상점과 시설이 들어선다는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젊은 층은 물론, 전연령층을 아우르는 삼정타워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컬처 특화 테넌트는 서면의 놀이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11~14층에는 서면 최초의 CGV 리클라이너가 들어서며, 15층에는 부산광역시와의 협업을 통해 e스포츠 상설 경기장이 조성됐다. 이는 국내 최대의 게임 전시회인 'G-star'를 10년 연속 개최한 부산의 위상을 견고히 함과 동시에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서 삼정타워가 갖는 의미를 더한다.
이밖에 전국 최대 규모의 패션 편집샵인 원더플레이스와 북스리브로 등 다양한 문화 테넌트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부산시 청년 창업가를 위한 실내 플리마켓 공간으로 40여 개 업체가 문을 여는 '삼정상점'과 삼정이 자체적으로 마련한 문화복합라운지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컬처 테넌트 외에도 ▲국내에서는 세 번째로 자리하는 프리미엄 스타벅스 리저브 하이프로파일, 부산 최초의 쉐이크쉑, 더앨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가앤쿡, 스시로, 포베이, 멘야오지상, 코코이찌방야, 경대컵밥, 차이797, 유동커피, 어밤부, 우성돈까스, 거대곰탕, 대접, 다리집, 홍대개미, 투고샐러드, 탄탄면 공방 및 푸드트럭 등 프랜차이즈부터 로컬 푸드까지 다양한 외식 업체가 라인업된 'F&B 특화 테넌트' ▲부산 최대규모 챔피언 키즈카페, 부산 최초 키즈 전용 뷰티 체험카페 디엘프렌즈, 이가자 헤어비스 등의 '맘&키즈 특화 테넌트' 등이 입점해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삼정타워 관계자는 "서면의 문화 트렌드를 이끌 삼정타워가 드디어 모든 오픈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오픈한다"면서, "삼정타워 SNS 계정을 통해 삼정타워와 관련된 소식, 정보 등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삼정타워는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재고 소진 시 까지), 공식 SNS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열고 매주 새로운 내용의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4.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5.잘나가던 엔씨 소프트, 희망퇴직 신청자 500명 넘어
- 6.삼성은 왜 '52시간' 제외 절실한가
- 7.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
- 8.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9.마늘가게 매출이 504억?…월 매출 1억 가맹점 샅샅이
- 10.[단독] '셀프대출'로 수억원 부동산 투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