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비산지역 주거선호도 높은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분양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6.28 11:12
수정2019.06.28 11:12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가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어 화제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총 304세대가 분양될 예정이다. 사업지가 위치한 동안구는 안양지역 내 주거선호도와 시세가 높은 지역으로 손꼽힌다. 더욱이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전국에 약 17만여 세대의 주택을 공급해온 46년 건설명가인 한양건설이 시공을 맡아 더욱 신뢰를 더하고 있다.
쾌속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4호선 범계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앞에 바로 경수대로가 있어 외부로의 진출입이 간편하다. 또한 단지 인근에 평촌IC, 산본IC 등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있어 서울과의 이동거리가 단축된다. 2026년에는 GTX 금정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프리미엄 가치가 더욱 붙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교육과 생활환경에 있어서도 안양지역 내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 한양수자인 리버뷰의 단지 옆에는 안양천이 바로 흐르기 때문에 사시사철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한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중앙초, 부흥중, 부흥고 등이 있으며 범계역과 평촌역 주변에 명문학원가가 자리잡고 있어 자녀의 교육 만족도를 높여준다.

이밖에도 단지 인근에 이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 롯데시네마, CGV, 한림대병원 등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안양천 외에도 학의천, 학운공원, 중앙공원, 평촌공원과 같은 친환경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선호도가 매우 높은 면적대인 47㎡, 51㎡, 59㎡의 중소형 규모로 분양될 예정이다. 채광이 탁월한 남향위주의 설계로 쾌적한 단지 배치를 선보일 예정이며, 동간 사선배치를 통해 세대간 프라이버시 역시 배려한 구조를 제공한다.

아파트 내부에는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하여 통풍이 탁월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인 평면을 제공한다. 또한 막힘없이 시원한 안양천 조망권이 확보되도록 건설되며, 어린이집과 커뮤니티 마당 등을 조성하여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건축물에너지효율 2등급이 적용된 아파트로 우수재활용시스템을 확보하고 있다. 주방가구와 일반가구는 E0등급의 친환경마감자재가 적용되어 있어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범죄예방 환경설계 예비인증과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한 입주환경을 제공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비산지역은 재건축 본격화와 개통 예정인 GTX 금정역 등의 개발호재가 맞물려 있어 안양지역 내 가치를 지닌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믿을 수 있는 건설사와 뛰어난 교통망, 우수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생활권 등으로 분양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안양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주택전시관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